광고

개발 킷 (35 프로그램)

  1. 장점: MS Access 없이 Access 테이블 보기. 다양한 형식으로 데이터 내보내기. 강력한 검색 기능. 유니코드 데이터 지원.
    단점: 액세스 쿼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용량 데이터베이스에서 데이터를 로드할 수 있는 문제. 제한된 OS 지원. 64비트 프로세서만 지원.
  2. 장점: 시각적 편집기는 이해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은 대부분의 JSON 파일 형식을 인식합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 최소한의 리소스 사용.
    단점: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이 제한됨. 앱을 사용하려면 기술 지식이 필요합니다. 고급 사용자에게만 적합한 제한된 GUI. 단축키 기능을 기억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PC에서 수많은 Nintendo 게임 플레이. 기능이 풍부한 에뮬레이터. 조이스틱 및 저장 상태 지원. 미니멀하고 눈에 거슬리지 않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단점: 엄청난 양의 Nintendo DS 또는 3DS 콘솔 파일이 필요합니다.
  4.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하기 쉽고 이해하기. 리소스 사용량 관리 옵션 제공. 더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서비스 분류. 사용자가 비활성화된 프로세스를 쉽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단점: 제한된 OS 지원. 사용자가 시스템 중요 서비스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메뉴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앱에서 관리자 권한을 에스컬레이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링크 파트너 자동 감지. 링크 파트너 양식을 자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주요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 순위를 모니터링합니다.
    단점: Java 인터페이스가 느릴 수 있음. 지속적인 트래픽 증가 보장 없음.
  6.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키 추가/편집/삭제 가능. SSH 내장. 자동 로그인 옵션. 명령줄 제어 사용 가능.
    단점: 추가 기능이 많지 않음. 앱이 불안정하고 충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속적인 연결 문제. JSON/텍스트 파일로만 내보내기.
  7.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4.2MB만. 편집 및 색상 선택이 용이함. UIColor 및 NSColor 코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형식 지원.
    단점: Some Hex color coding is not accurate. Not ideal for HTML coding. Only of use to professional users. Some color slider bugs detected.
  8. 장점: 정확한 미리보기. 자동 새로 고침. 창 크기가 잘 조정됨. 사용하기 쉬운.
    단점: 인쇄 문제. 높은 단어 수에 대한 투쟁. 제한된 파일 형식. 편집 기능 없음.
  9.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스마트하고 매력적인 인터페이스. Github 안정성 향상. 버그를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과 함께 제공.
    단점: 동결 및 충돌로 유명. 메모리를 많이 차지함. 오히려 그 범위가 제한됨. 기능을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10. 장점: 사용하기 쉬운. 광고된 대로 작동. 상당히 날렵하다. 훌륭한 시간 절약.
    단점: 대상 파일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맞춤 또는 자르기 간 전환 버튼이 없습니다. 임의의 이미지가 잘리거나 손상된 오류. 원하는 만큼 기능이 풍부하지 않음.
  11.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하기 쉬운.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다중 장치 통신. 작고 가벼운 앱.
    단점: 모두에게 호소하지 않을 수 있음. 파일을 실시간으로 출력할 수 없습니다. 기능이 많지 않음. 기기 메뉴에 업데이트 문제가 있을 수 있음.
  12.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괜찮은 기능 세트. 모든 확장명으로 파일 저장. 좋은 자동 저장 기능.
    단점: 열악한 해상도 스케일링. 몇 가지 마크업 옵션. 16진법 편집에 적합하지 않음. 일부 영역에서 지나치게 단순함.
  13. 장점: 파일 기반, 타사 동기화 서비스와 함께 작동. 사용자 정의 가능한 CSS 테마. 키보드 단축키. 놀라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단점: 장치 간 동기화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 Gist 통합은 양방향이 아닙니다. 앱 업데이트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억을 꽤 먹습니다.
  14.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원활한 운영을 돕습니다. 시간과 에너지 절약. 제어 범위 내에서 DerivedData 유지. 손실된 저장 공간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점: UI 작업이 필요합니다. 메뉴 표시줄 아이콘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64비트 프로세서 필요. 업데이트가 충분히 빨리 이루어지지 않음.
  1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기본적이지만 매우 강력한 소프트웨어. 실수로 제거한 옵션/항목을 다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숨김 파일 전환. 변경할 수 있도록 사용자 스크립트 디렉토리를 노출합니다.
    단점: 프로그래머가 아닌 사람이 사용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다양한 운영 체제 업데이트에 대한 수동 호환성 조정 필요. 외부 드라이브에 있는 파일과 함께 작동하지 않음. 내장된 튜토리얼이나 가이드가 없습니다.
  16. 장점: 복잡한 요청을 더 쉽게 테스트.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응답 JSON 형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교육 시나리오에 이상적.
    단점: 매개변수 값이 텍스트 영역처럼 작동하지 않습니다. 무기명 토큰 인증 없음.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합니다. 64비트 시스템 필요.
  17. 장점: 텍스트 세그먼트를 찾는 데 덜 방해가 되는 방법입니다. 3.9MB의 메모리만 필요합니다. iCloud 저장 공간은 추가 중복성을 제공합니다. 단축키 명령이 지원됩니다.
    단점: 일부는 JavaScript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C++ 및 Pascal과 같은 언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초보자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Atom.io와 같은 무료 코딩 편집기는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18.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모든 것을 포함하는 FCEU 에뮬레이터. 휴대성 및 경량. 기능이 풍부한 NES 게임 에뮬레이션. 다양한 ROM 파일 지원.
    단점: 전체 작업을 파악하려면 고급 기술 지식이 필요합니다. NES 게임 컬렉션은 미리 저장해야 합니다.
  19.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Side-by-side preview of plain text and HTML emails. Works offline as well as online. Free despite that most of its competitors are expensive. Handy for MockSMTP fans who already use Python or Node.
    단점: MacOS 10.7, 10.5 및 10.6과만 호환됩니다. 무료 기본 이메일 소프트웨어보다 훨씬 적은 기능이 있습니다. 프로그래머가 아닌 경우 이 앱이 쓸모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앱 개발자가 더 이상 지원하지 않음.
  20. 장점: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 실시간 미리보기로 결과 보기. 앱의 저장 파일을 포함한 4개의 사용 가능한 파일 내보내기. 고품질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고 예술적 감각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단점: 시퀀스 애니메이션에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머가 아닌 경우 이 앱이 쓸모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휴대폰 화면에서는 잘 보이지만 노트북 화면에서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레이어 생성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