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개인 금융 관리 (4 프로그램)

  1. 장점: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가 재정을 더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 거래 가져오기 기능. 다양한 컴퓨터 기술 수준을 가진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자동 거래 기록 설정은 복잡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는 많은 사용자 참여가 필요합니다. 트랜잭션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많은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2.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개인 정보를 존중합니다. 거래 내역을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 계정에 대한 정보를 추가하여 각 계정에 대한 계획을 돕습니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비용을 추적하는 편리한 방법. 과소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경고 잔액'을 설정하십시오.
    단점: 편의성은 앱에 대한 적은 비용으로 제공됩니다. 기본적으로 더 많은 시간/노력으로 스스로 할 수 없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UI가 답답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클릭하면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장치를 전환할 때 가능한 동기화 문제.
  3.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선택할 수 있는 55가지 템플릿. 사진 및 오디오 추가 기능. 엄청난 수의 기능. 사용하기 쉬운.
    단점: 라임 그린 인터페이스. 배경색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하나의 토너먼트 브래킷. Numbers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4.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깔끔하고 심플한 UI로 군더더기 없이 유용한 데이터 제공. 반복되는 수입/경비 항목의 설정이 용이하여 반복되지 않음. Excel과 같은 다른 형식으로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8가지 테마.
    단점: Databox 동기화, 데이터 내보내기 및 테마 옵션과 같은 특정 기능은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용으로만 오래된 재무 데이터를 보관할 수 없음. 재무 데이터의 시각적 배포를 위한 차트 또는 그래프 옵션 없음. 데이터는 다른 금융 프로그램, 은행 계좌 또는 카드와 동기화하는 옵션 없이 모두 수동으로 입력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