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계산기와 변환기 (59 프로그램)

  1.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백업 저장, 변환 및 생성을 위한 올인원 도구.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 사용하기 쉬운.
    단점: 무료 버전은 50개의 이메일로 제한됩니다.
  3. 장점: 테마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엽니다. 휴대전화 속도 향상. 사용자 친화적이며 속박이 없는 UI.
    단점: 위험이 따른다.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4.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원래 표정보기. 여러 단위 및 범주 지원. 계산 저장 옵션. 아이클라우드 동기화.
    단점: 디스플레이 버그. 일부 통화가 누락되었습니다. 64비트 프로세서 필요. 자주 업데이트되지 않음.
  5.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대출 추적이 용이. 다양한 통화 지원.
    단점: MAC 사용자만 사용 가능. 무료 사용 불가.
  6.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많은 사전 설정 크기. 일괄 변환 지원. 이미지 확장 시 품질 손실이 거의 없음.
    단점: 각 크기 조정 알고리즘에 대한 설명 없음.
  7.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테이프 디스플레이 저장 지원. 테이프 디스플레이는 인쇄 및 내보내기 가능. 편의를 위해 자동 십진법 지원. 기본 회계 기능 지원 내장.
    단점: 공학용 계산기 기능을 포함하지 않음. 편집 가능한 테이프를 지원한다고 주장함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이것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보고합니다. 잘못된 수치는 처음부터 다시 입력해야 합니다. 많은 경쟁자가 무료일 때 유료 앱. 틈새 시장 고유의 셀링 포인트.
  8. 장점: 100회 이상의 전환. 빠른 전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앱. Apple 기기 전용으로 제작.
    단점: 64비트 시스템 필요. 사용 가능한 자습서 없음. 전환 옵션 목록이 처음에는 압도적일 수 있음. Android 및 Windows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9.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0.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하나에 4개의 계산기. 사용하기 쉬운. 다재다능하고 풍부한 기능. 편리한 스와이프 및 탭 기능.
    단점: 어떤 사람들에게는 색상이 촌스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공학용 계산기를 대체할 필요는 없습니다. 64비트 시스템 필요.
  11.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다양한 복잡한 기능 제공. 대부분의 수학 기호를 인식합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면 다른 사람과 방정식을 공유할 때 도움이 됩니다. 985.7KB의 메모리만 필요합니다.
    단점: 간단한 수학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 아닙니다. 파일은 벡터 PDF 형식으로 내보낼 수 없습니다. 명령어는 배우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방정식은 소프트웨어에서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12.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손에 잡기 쉬움. 효과적인 파일 공유 솔루션.
    단점: 제한된 양의 무료 저장용량. 드래그 앤 드롭 기능 없음.
  14. 장점: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많은 메모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번들은 단축키를 지원합니다. AC 키를 실수로 누른 경우 "실행 취소" 옵션. 스킨 사용자 정의 가능.
    단점: 기호를 읽기 어려울 수 있음. 그래프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32비트 프로세서와 호환되지 않음. 일부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약간 개선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5. 장점: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사용자 정의 색 구성표. 모든 수준의 컴퓨팅 지식을 가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은 성가신 알림 및 방해 없이 실행됩니다.
    단점: 고급 기능이 없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이 제한되어 있지만 제 기능을 잘 수행합니다. 자주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일일 작업을 보는 것은 복잡할 수 있습니다.
  16. 장점: 핫바에서 빠르고 쉽게 액세스. UI와 디스플레이 모두에 대한 광범위한 사용자 정의. 디스플레이에서 지원되는 최대 40개의 숫자. 키보드에서 사용하기 쉬운 단축키 지원.
    단점: 50 계산 후 지불 필요. 수많은 무료 경쟁 계산기 앱이 존재합니다. 백분율 계산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높은 CPU 사용량에 대한 사용자 보고서.
  17. 장점: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계산 가능. 다양한 보기 크기 지원. 메모하는 능력.
    단점: 프로그램이 자주 응답하지 않음. 경우에 따라 메모 창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빈번한 업데이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64비트 시스템만 지원합니다.
  18. 장점: 멀티 플랫폼 개발 환경. 명확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디자인.
    단점: 특히 오래된 시스템에서 느리게 실행할 수 있음.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19.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