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계산기와 변환기 (59 프로그램)

  1. 장점: 핫바에서 빠르고 쉽게 액세스. UI와 디스플레이 모두에 대한 광범위한 사용자 정의. 디스플레이에서 지원되는 최대 40개의 숫자. 키보드에서 사용하기 쉬운 단축키 지원.
    단점: 50 계산 후 지불 필요. 수많은 무료 경쟁 계산기 앱이 존재합니다. 백분율 계산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높은 CPU 사용량에 대한 사용자 보고서.
  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HP-42S-과학 계산기 기반. 독립 실행형 및 위젯으로 확장 가능.
    단점: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너무 복잡함. 약간 못생긴 인터페이스.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많은 과학적 기능. 다양한 스킨. 내장 메모 기능. 멋지고 큽니다.
    단점: 별로 매력적이지 않다.
  4.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Perl은 유사한 운영 언어보다 사용하기 쉽다고 합니다. 단순화된 코딩은 디버깅 및 오류 감지 측면에서 우수합니다.
    단점: 일부 내장 기호는 신규 사용자에게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언어는 C++ 또는 PHP와 같은 다른 옵션만큼 유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장점: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계산 가능. 다양한 보기 크기 지원. 메모하는 능력.
    단점: 프로그램이 자주 응답하지 않음. 경우에 따라 메모 창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빈번한 업데이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64비트 시스템만 지원합니다.
  6. 장점: 테마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엽니다. 휴대전화 속도 향상. 사용자 친화적이며 속박이 없는 UI.
    단점: 위험이 따른다.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7.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많은 사전 설정 크기. 일괄 변환 지원. 이미지 확장 시 품질 손실이 거의 없음.
    단점: 각 크기 조정 알고리즘에 대한 설명 없음.
  8.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가상 환경이 필요하지 않음. OS X에서 기본적으로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단점: EXE 파일을 열 때 신뢰할 수 없음. 거의 모든 종류의 인터페이스.
  9.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테이프 디스플레이 저장 지원. 테이프 디스플레이는 인쇄 및 내보내기 가능. 편의를 위해 자동 십진법 지원. 기본 회계 기능 지원 내장.
    단점: 공학용 계산기 기능을 포함하지 않음. 편집 가능한 테이프를 지원한다고 주장함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이것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보고합니다. 잘못된 수치는 처음부터 다시 입력해야 합니다. 많은 경쟁자가 무료일 때 유료 앱. 틈새 시장 고유의 셀링 포인트.
  10.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스프레드시트처럼 자동으로 업데이트. 몇 번의 키 입력으로 변수 생성. 작동하기 위해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원되는 논리 연산.
    단점: Some users report unreliability from crashing. Not much support offered. Some standard conversion functions missing. HTML export function not always well formatted.
  11. 장점: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사용자 정의 색 구성표. 모든 수준의 컴퓨팅 지식을 가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은 성가신 알림 및 방해 없이 실행됩니다.
    단점: 고급 기능이 없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이 제한되어 있지만 제 기능을 잘 수행합니다. 자주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일일 작업을 보는 것은 복잡할 수 있습니다.
  12. 장점: 여러 가지 다른 변환 지원. 다목적 계산기 앱. 편리한 메모장 기능. 여러 테마.
    단점: 계산기의 크기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여러 Apple 장치 간의 동기화가 더 나을 수 있음. 실행 중인 테이프 옵션 없음. 무료 아님.
  13.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4. 장점: 시도 할 수있는 다양한 수업이 있습니다. 속도와 오류 수를 모두 판단할 수 있음.
    단점: 인터페이스가 단조롭다. 초보자에게는 너무 정교할 수 있습니다.
  1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7. 장점: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많은 메모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번들은 단축키를 지원합니다. AC 키를 실수로 누른 경우 "실행 취소" 옵션. 스킨 사용자 정의 가능.
    단점: 기호를 읽기 어려울 수 있음. 그래프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32비트 프로세서와 호환되지 않음. 일부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약간 개선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