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차단 프로그램 (8 프로그램)

  1.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Safari 웹 브라우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Adblocker.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 다양한 제어 옵션 사용 가능.
    단점: 때때로 일부 팝업 차단을 놓칩니다. 때때로 얼어 붙는다.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간편한 설정 및 사용. 여러 수준의 보호. 수동 차단 목록 포함. 온라인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점: Safari를 통해서만 콘텐츠 차단. 일부 성인 콘텐츠는 감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정된 사용자는 차단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이미지 차단은 과도할 수 있습니다.
  4. 장점: 설치가 쉽습니다. 사용자가 광고 차단 기본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팅 경험이 없는 사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보호합니다.
    단점: 응용 프로그램은 때때로 안전한 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규칙을 만들 수 없습니다. 이 앱은 웹 브라우징 속도를 약간 늦출 수 있습니다. 일부 장치 유형에서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5. 장점: 앱이 브라우저 추가 기능으로 설치됩니다. 사용할 구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점: 고급 사용자를 위한 도구가 부족합니다. 때때로 친숙한 웹 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쿠키를 사용하여 작동하는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개인 기본 설정을 설정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6. 장점: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고 동시에 광고를 제거합니다. 아이콘 표시줄에서 YouTube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재생 목록 듣기에 적합. 간단하고 효율적인 UI.
    단점: 브라우저 확장이 아닌 기본 앱. 무료 대체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 포함된 유료 앱. 뒤로 탐색과 같은 기본 기능에 대한 지원 부족. 광고 차단은 콘텐츠 제작자의 수익을 앗아갑니다.
  7. 장점: 가장 유해하고 귀찮은 광고를 차단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설치가 매우 쉽고 무료입니다.
    단점: 그것은 더이상 유지되지 않을 때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8.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거의 모든 것을 차단합니다. YouTube의 사전 광고를 차단합니다.
    단점: 일부 사이트가 구성되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