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교육 및 훈련 (20 프로그램)

  1. 장점: 쉽게 기억에 남는 플래시 카드 만들기. 무제한 카드 생성 가능. 카드에 사진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앱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점: 카드가 쌓이면 앱이 느려질 수 있음. 시스템 불안정을 일으킬 수 있음. 제한된 OS 지원.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2. 장점: 이해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학생과 교사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수학 문제에 대한 다양한 난이도. 사용자가 기하학적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점: 앱의 일부 이미지는 저해상도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때때로 불안정해질 수 있으므로 엔지니어가 이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앱에 내보내기/인쇄 기능이 없습니다. 64비트 아키텍처에서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3.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플래시 카드를 빠르게 만들고 편집하세요. 카드를 섞어서 기억력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숨길 수 있습니다. 리소스 켜기.
    단점: 응용 프로그램이 모든 시스템에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한된 고급 기능. 일부 사용자에게는 프로그램 인터페이스가 다소 생소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메모를 공유할 수 없음.
  4.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하기 쉬운. 효과적인 교수법. 오류는 색상으로 구분됩니다. 쓰기 향상을 위한 제안 제공.
    단점: 부사 사용을 엄격히 반대합니다. 글을 기계적이고 지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창작 및 문학 작품 편집에 적합하지 않음.
  5. 장점: 다양한 수업. 단어 및 구문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 교육용 게임 포함. 아이들은 보상으로 디지털 스티커를 받습니다.
    단점: 유료 구독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일부 수업. 만화와 사진의 일관성 없는 혼합. 특정 연령대에만 적합. 제한된 언어 선택.
  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수많은 측정값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선형 및 이차 방정식을 다룹니다. 2.6MB의 메모리만 필요. 교실 학습을 위한 훌륭한 보충 교재.
    단점: 아키텍처 내에는 수학 도구가 많지 않습니다. 32비트 프로세서에서 속도 또는 성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 이전 운영 체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든 타사 메모 작성 도구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색칠할 재미있는 공룡 사진. 문자별 색상 지정 및 합산과 같은 다양한 모드. 사용자 정의 색상 팔레트 만들기. 시각 및 청각 효과 자극.
    단점: 작은 경우 정확한 영역을 누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정 기능에 액세스하는 방법이 항상 명확하지 않음. 색칠할 이미지 선택이 제한됨. 앱 내에서 자신의 음악을 재생하는 옵션 없음.
  8.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유용한 기능이 가득. 정보를 쉽게 공유.
    단점: Mac과만 호환. 인터페이스는 다소 둔하다.
  9. 장점: 모두를 위한 설계. 좋은 일러스트. 단계별 지침. 3D 애니메이션.
    단점: 기도 시간 알람 없음. Salah Surahs는 제한적입니다. 아랍어 암송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부정확한 그래픽(매트 밖에서 사람이 기도함).
  10. 장점: 여러 게임 옵션이 있는 다양한 게임.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고품질 이미지. 언어 옵션의 긴 목록.
    단점: 로딩이 느림. 무응답. 어린 아이들이 혼자 사용하기에는 까다롭습니다. 오래된 그래픽.
  11.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하기 쉬운. 엄청난 수의 플래시 카드. 등급 선택 가능. 다양한 장치와 호환.
    단점: 예기치 않게 종료되는 경향이 있음. 이따금 얼어붙는다. 영어 번역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영어 발음 가이드라인 없음.
  12.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Charley Harper의 인상적인 작품. 간단한 터치 스크린 기반 컨트롤. 다양한 내레이션 옵션 제공. 영어와 스페인어 모두 지원.
    단점: Peekaboo Wild 또는 Barn보다 덜 화려함. 5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어필할 수 없음. 게임 플레이에 실제 다양성이 부족합니다. 일부 장면의 동물이 흐릿함.
  13. 장점: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적합. 수학, 픽토그램, 문자 등으로 색상 지정. 밝고 매력적인 미학. 모든 이미지에 대해 사용자 정의 색 구성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점: 페이월 뒤에 보관되는 추가 콘텐츠. 나이가 많은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 어렵습니다. 사용자 정의 이미지에 대한 지원 없음. 실제 공룡이 아닌 만화 공룡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14. 장점: 환상적인 인터페이스. 빠르게 작동. 크래밍 방지 기능. 무제한 덱 및 카드.
    단점: 제한된 지원. 약한 수입. 기본 제한 사항. 얼룩덜룩한 이미지 호환성.
  15. 장점: 짧고 생생한 동영상. 간결하고 유용한 지침. 각 비디오의 목적은 명확합니다. 상당히 여유롭다.
    단점: 10개의 동영상만. 구형 장치의 버퍼. 고급 기능을 다루지 않음. 특정 버전만 다룹니다.
  16. 장점: 깔끔한 디자인과 UI. 진행 상황을 보여주는 통계. 다양한 도전. 바쁜 사용자를 위한 빠른 활동.
    단점: 2015년 이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음. 구형 Mac에 대한 스와이프 요구 사항 문제. 맞춤 교육은 때때로 '모든 것'을 수행해야 합니다. 다소 반복적임.
  17.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정확성에 대한 유용한 초점. 단순하고 다채로운 키보드 디스플레이. 완전한 단락을 형성하는 입력 추출. 오류 경고 지우기.
    단점: 텍스트 크기를 변경하는 옵션이 없습니다. 제한된 추가 입력 도구. 비주얼 키보드는 끌 수 없습니다. 속도를 추적하는 방법이 좋을 것입니다.
  18.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화면에 손가락을 그려 글자를 쓰세요. 학생이 진행됨에 따라 통과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레벨. 각 레벨은 사용자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설명됩니다. 더 큰 온라인 프로그램의 일부.
    단점: 텍스트 상자 배경색으로 인해 텍스트 읽기가 더 어려워짐. GUI는 저렴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제대로 작동하려면 유료 서버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액션 영역" 기능은 교사 전용입니다.
  19.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무료 사용. 사용 가능한 많은 도구. 더 상호 작용하는 학습. 아이들에게 매력적.
    단점: 가파른 학습 곡선. 사용자 제작 콘텐츠는 품질이 다릅니다. 사용자 지정을 균등하게 적용 할 수 없습니다. 초보자에게 위협적 일 수 있음.
  20.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G Suite 도구와 통합. 모든 Gmail 사용자가 액세스 가능. 동시 제출 및 피드백. 교사를위한 맞춤형 기능.
    단점: 대학 이메일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