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낱말 놀이 (11 프로그램)

  1. 장점: 고전 보드 게임의 규칙을 유지합니다.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업적이 리플레이 가치를 더합니다. 캐주얼 플레이에 좋습니다.
    단점: 시각적 인터페이스는 매우 기본적입니다. 도움말 기능이 없습니다. 만화 아이콘은 작아서 가끔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느리게 진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장점: 'Bookworms'는 게임의 퍼즐에 대해 자신을 테스트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매력적인 리드 웜이 있는 다채로운 배경. 400개 이상의 다양한 레벨, 헌신적인 플레이어는 60개의 숨겨진 레벨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각 레벨의 끝에서 순위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
    단점: 레벨은 전체적으로 매우 유사한 것으로 판명됨. 진행에 따라 약간의 난이도 증가. 다른 곳에서 이미 플레이할 수 있는 본질적으로 다채로운 버전의 단어 게임. 다른 Word Wow 게임과의 실제 차이점은 배경 텍스처뿐입니다.
  3.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이해하기 쉬운 게임 플레이. 모든 연령대에 적합. 사용자가 제출한 단어가 포함된 광범위한 어휘. 다국어 기능.
    단점: 게임 플레이 시작이 느릴 수 있습니다. 대체 모드는 특별히 독창적이지 않습니다. 이후 Letris 타이틀로 대체되었습니다. 기본 그래픽.
  4. 장점: 즐기면서 어휘력을 향상시키세요. 사전은 게임 플레이와 함께 정의를 제공합니다. 게임을 통해 온라인에서 미스터리한 상대를 찾거나 봇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통계 및 리더보드를 통해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단점: 독창성이 낮습니다. 사용 가능한 다른 많은 단어 게임. 상대방과 실시간 채팅 옵션 없음. 게임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인앱 구매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5. 장점: 다국어 지원. 훌륭한 정신 운동. 어휘력 향상이 가능합니다. 여러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단점: 일부 사용자에게는 게임 속도가 다소 빠를 수 있습니다. 사전에 새 단어를 추가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4K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하면 게임이 때때로 멈출 수 있습니다. 어린 선수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7. 장점: 사운드 트랙은 두뇌 능력과 즐거움을 돕기 위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1000개 이상의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로 더 많은 레벨이 추가됨. 다양한 다채로운 테마로 보드의 모양을 변경하십시오. 선명한 영상은 모든 글자와 퍼즐을 명확하게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점: 제공되는 간단한 게임 플레이에는 다소 비쌉니다. 소개는 실망스럽고 인내심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시행착오에 너무 의존할 수 있음. 약간 일관성이 없습니다. 일부 단어만 첫 글자와 마지막 글자를 표시합니다.
  8.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9.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뇌의 모양을 유지합니다.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 최소한의 리소스 사용.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단점: 중독 될 수 있습니다. 내장 사전은 약간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인터페이스가 다소 오래된 것으로 나타남. 제한된 OS 호환성.
  10.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동일한 인터페이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동일한 간단한 역학.
    단점: 매일 단 하나의 비밀 단어.
  11.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간단한 게임 전제와 규칙을 효율적으로 설명. 답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도록 글자를 섞으세요. 단순한 질감의 그래픽이 게임에 적합합니다. 시행 착오 퍼즐 해결을 처벌하지 않습니다.
    단점: 허용되는 많은 단어는 영어 단어가 아닙니다. 종료 버튼을 클릭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더 큰 단어와 더 많은 수준이 필요합니다. 단어를 정의하지 않기 때문에 어휘력이 향상되지 않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