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249 프로그램)

  1. 장점: 다양한 파일 형식 지원. 무료 및 오픈 소스. 사용하기 쉬운. 상당히 강력한 암호화.
    단점: 제한된 암호 저장. AES-256 전용. 강력한 암호가 필요합니다. OS 버전 호환성은 다양합니다.
  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Safari 웹 브라우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Adblocker.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 다양한 제어 옵션 사용 가능.
    단점: 때때로 일부 팝업 차단을 놓칩니다. 때때로 얼어 붙는다.
  3. 장점: 설치가 쉽습니다. 사용자가 광고 차단 기본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팅 경험이 없는 사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보호합니다.
    단점: 응용 프로그램은 때때로 안전한 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규칙을 만들 수 없습니다. 이 앱은 웹 브라우징 속도를 약간 늦출 수 있습니다. 일부 장치 유형에서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4.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단순하고 명확한 인터페이스. 개별 파일 또는 전체 시스템 검사. 예약된 검사.
    단점: 스캔 속도가 매우 느림. 긴 설치. ClamAV 엔진을 제거하려면 스크립트가 필요합니다.
  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Freenet 내에서 익명의 서핑을 허용합니다. 검열 또는 모니터링 없음. 억압적인 정권에 있는 사람들에게 탁월.
    단점: 인터넷의 매우 오래된 버전처럼 보입니다. 불법적이고 공격적인 콘텐츠가 많음. 처음에 탐색하는 데 약간 혼란. 일반 인터넷을 익명으로 서핑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장점: 위조 GPS 위치를 사용하여 위치 위조. 집에서 지역 제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단점: 사용을 위한 튜토리얼이나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다른 앱을 활성화하기 전에 켜야 합니다.
  7.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데 드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Remembear는 고급 형태의 SSL 암호화를 사용하므로 데이터가 눈에 띄지 않게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단점: 누군가 액세스 코드를 발견하면 보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Windows 7 이전 시스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8.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9.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 논스톱 보호 스캔. 악성코드 행동을 연구하는 지능형 AI. 무료 평가판에는 프리미엄 기능이 포함됩니다.
    단점: OS X El Capitan 이상에서만 사용 가능. 큰 디스크 공간 필요.
  10.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30초마다 고유 코드 생성. 참여 사이트의 대규모 카탈로그. 빠른 클라우드 기반 배포 사용.
    단점: 대부분의 기능은 유료 기능. 2FA 코드 생성에 한함.
  11.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2.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3. 장점: 더 어려운 추적을 통해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강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에서' 익명 브라우징 허용.
    단점: 일반 인터넷 연결에 추가되는 비용. 나에게 맞는 VPN을 찾는 것은 복잡합니다.
  14.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무료 사용. 두 개의 다른 256비트 키를 사용합니다. 여러 플랫폼에서 작동.
    단점: 파일 및 폴더에 대한 보호를 확장하지 않음. 모든 은행 및 보안 사이트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하기 쉬운 현대적인 UI. 무제한 구성 허용. 광범위한 필터링 옵션. 자녀 보호 및 SafeSearch 제공.
    단점: 무료 버전에 대한 제한된 쿼리.
  16. 장점: 브라우저 포털은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웹 사용자에게 더 많은 권한 제공.
    단점: 이해하기 어려운 복잡한 개념. 개념이나 기술이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17. 장점: 이 VPN 네트워크에는 20개 이상의 국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일 30분이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단점: 활성 구독 기간 동안 결제 계획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더 안정적인 연결과 더 빠른 속도에 액세스하려면 일반적으로 유료 계정이 필요합니다.
  18.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WireGuard VPN 프로토콜 지원. 사이트 및 스트리밍 서비스 차단을 해제하는 StrongDNS. 최대 12개의 장치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
    단점: 일관되지 않은 연결 속도. 사용자 데이터 처리 문제.
  19.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 간단한 인터페이스. 완전 무료.
    단점: 때때로 로딩 속도가 느려집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PC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오픈 소스. 개인 및 비즈니스 계획 모두를 위한 무료 버전. 크로스 플랫폼. 투명한 보고서.
    단점: Five Eyes 관할 데이터.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