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비밀번호 관리 (21 프로그램)

  1. 장점: 일회용 암호를 만드는 빠른 방법. 약한 PIN은 보호됩니다. 레이아웃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과거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6개의 서로 다른 승인된 계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단점: 앱은 SecureAuth IdP가 없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로딩 시간은 놀랍도록 느립니다. SecureAuth IdP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비밀번호는 두 번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잠재적으로 문제가 있는 반복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2. 장점: 안전한 비밀번호 저장. 여러 장치에서 자동화된 동기화. 모든 웹사이트의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찾을 수 있는 템플릿을 사용하여 비밀번호 저장.
    단점: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손실된 로그인 세부 정보를 검색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지원팀에 연락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모든 모바일 장치와 호환되지는 않습니다. 64비트 운영 체제에만 적합.
  3.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iCloud 데이터 백업 지원. 로그인 양식 자동 채우기. 장치 간 동기화. 가입비 없음.
    단점: 가격대비 기능이 별로. 투박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한 기기당 청구됨. 단일 실패 지점.
  4. 장점: 안전하고 안전한. 비밀번호를 기억하기 위해 사진을 탭하세요. 기기 간 동기화. 사용 가능한 브라우저 확장.
    단점: Mac 앱 없이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훈련 기간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자주 업데이트되지 않음. 64비트 프로세서 필요.
  5. 장점: 이 응용 프로그램은 안전한 형태의 디지털 암호화를 사용합니다. 사용자는 지원되는 여러 장치 간에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단점: 유사한 대안과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비싼 앱. 여러 사용자가 시스템에 액세스하는 경우 자동 로그인 지원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6. 장점: 사용하기 쉬운. 모든 암호 크기 사용. 강력한 AES 암호화. 장치 간 동기화.
    단점: 100개 항목 제한. 열악한 기술 지원. iCloud 동기화만. 이메일 알림은 일반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7. 장점: 모든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저장. 128비트 암호화 제공. 사용하기 쉬운. 클라우드를 통해 모든 장치와 동기화.
    단점: Touch ID가 항상 앱을 잠금 해제하는 것은 아닙니다. 잊어버린 마스터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쉬운 방법이 없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것은 복잡합니다. 저장된 비밀번호를 내보낼 수 없음.
  8. 장점: 고유한 임의 비밀번호 생성. 생성된 비밀번호를 텍스트 파일로 내보내기. 포함 및 제외할 문자 정의. 애플리케이션은 샌드박스 환경에서 실행됩니다.
    단점: 암호는 텍스트 파일에서 별도의 줄로 내보내지지 않습니다. 유틸리티가 사용자 암호 생성 지침을 무시할 수 있음. 긴 암호를 만들 때 응용 프로그램이 충돌할 수 있음. 인터페이스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음.
  9. 장점: 쉽게 사용자 계정 잠금 해제. 앱을 사용하여 문제 계정 검색. 보안 연결. 이동 중에 새 AD 사용자 계정을 생성하는 기능.
    단점: 인터페이스 탐색이 어려울 수 있음. 더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할 수 있음. 부족한 기능. 데스크탑 버전에는 iPad 버전에 없는 기능이 없습니다.
  10.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데 드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Remembear는 고급 형태의 SSL 암호화를 사용하므로 데이터가 눈에 띄지 않게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단점: 누군가 액세스 코드를 발견하면 보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Windows 7 이전 시스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11. 장점: 고급 암호화 방법이 사용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구성으로 이중화 제공. 데이터를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여러 기기에서 동기화됩니다.
    단점: 일부 인터넷 플러그인 업데이트로 인해 기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전 시스템 프로토콜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32비트 프로세서에 기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모든 타사 클라우드 계정을 통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1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오픈 소스. 개인 및 비즈니스 계획 모두를 위한 무료 버전. 크로스 플랫폼. 투명한 보고서.
    단점: Five Eyes 관할 데이터.
  13. 라이센스
    신청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자동 채우기. 크로스 플랫폼. 파일 업로드 기능. AES 256비트 암호화. 이중 인증.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단점: 약간 어수선한 UI. 자동 채우기에 결함이 있을 수 있음.
  14. 장점: 559.7KB의 메모리만 필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속도를 늦추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모든 암호를 별표로 숨길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는 작업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단점: 일부 사용자는 이후에 암호를 인식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모든 옵션에 액세스하려면 구매가 필요합니다. 일부에서는 프로그램이 전혀 작동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암호는 표준 WinZip 소프트웨어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15. 장점: KeePass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밀번호는 단일 코드 키를 통해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단점: 암호를 분실한 경우. 암호를 검색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지불이 필요한 일부 유사한 버전만큼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16.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대부분의 패스코드 유형을 해제합니다. 유료 버전은 평생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게 보호된 데이터 및 내용.
    단점: 데이터 복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기능은 유료 구독이 필요합니다.
  17.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단점: May brick your device장치를 벽돌로 만들 수 있습니다.
  18.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30초마다 고유 코드 생성. 참여 사이트의 대규모 카탈로그. 빠른 클라우드 기반 배포 사용.
    단점: 대부분의 기능은 유료 기능. 2FA 코드 생성에 한함.
  19. 장점: 쉽게 사용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높은 회복율. 최첨단 기술을 사용합니다.
    단점: Slow loading and opening time느린 로딩 및 오픈 시간.
  20.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현대적이고 최신입니다. MDM 잠금 해제하기. 거의 모든 유형의 패스코드를 해제합니다.
    단점: 고객 서비스는 다루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활성화 잠금 해제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