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비즈니스 및 생산성 (962 프로그램)

  1.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책 구성을보다 쉽게 ​​도와줍니다. 다양한 글쓰기 템플릿. 유용한 코르크 판. 작가와 교사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단점: 때때로 불안정하거나 버그가있을 수 있습니다.
  2. 장점: Mac에서 Office를 최신 상태로 만듭니다. 훨씬 더 매력적이다. 사용하기 쉽고 기능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협업 및 생산성 중심의 도구. Excel 및 PowerPoint의 더 많은 기능.
    단점: 365 계정이 필요합니다.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느낌이 더 우아하고 MS Office를 바라보십시오. 선택할 수있는 많은 서식 파일. 기조 연설은 멋진 영화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합니다. MS 오피스 문서 열기.
    단점: 설치 시간이 오래 걸린다. 서로 다른 버전의 MS Office에서 문서를 열 때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장점: HDD를 포맷할 필요 없이 Mac에서 NFTS 파일 쓰기. 의도하지 않은 손상으로부터 파일을 보호합니다. 더 빠른 파일 전송. Mac과 Windows 간에 쉽게 드라이브를 교체하세요.
    단점: 64비트 프로세서만 지원. 더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할 수 있음. 제한된 OS 지원. UI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음.
  5. 장점: 기호 안내 포함. 나만의 자산 태그 만들기. 도장 문서.
  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PDF 업계 표준보기 앱. PDF 문서 탐색시 유용함. Acrobat.com을 통해 즉시 문서 공유.
    단점: 천천히 열어 라. 너무 많은 확장 프로그램 및 플러그인이로드 됨. 64 비트 시스템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Word에서 만든 PDF를 다시 열 때 재 포맷팅 문제.
  7.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8.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9.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10.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심플하고 우아한. 새 항목을 쉽게 추가. 레티나 맥에 최적화.
    단점: 비밀번호 기능이 매우 안전하지 않음.
  11.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암호화된 PDF와 함께 작동. 150개 이상의 언어 지원. 많은 인기 있는 형식으로 내보내기. 일괄 변환.
    단점: 언어를 자동으로 감지하지 않습니다. 변환 형식이 항상 일관되지는 않음. 개별 요소의 추출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OS X 10.10 이상이 필요합니다.
  12.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하기 쉬운. 여러 알림 알림. 반복 작업을 예약하는 옵션. 내장 검색 기능.
    단점: 일정 약속을 표시하지 않음. 동기화 문제가 계속해서 발생합니다. 다른 앱과 많이 통합되지 않음. 앱 지원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13.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고속. 일괄 변환 가능. 페이지 레이아웃 유지. 콘텐츠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스캔한 PDF에서는 작동하지 않음. 베어 본 사용자 인터페이스. 텍스트를 다시 PDF로 변환할 수 없음. 기호 변환의 어려움.
  14.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강력한 도구. Microsoft Visio VSD 파일 가져오기. 다이어그램을 보는 다양한 방법. 복잡한 다이어그램 만들기.
    단점: 비싸다($99.95).
  1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여러 인식 언어 지원. 세 가지 내보내기 모드. 간단한 인터페이스. 끌어서 놓기 기능 지원.
    단점: 흐릿한 전환. 작업성 문제. 완전히 신뢰할 수 없음. 기본 제공 검색 기능이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16. 장점: 다양한 자수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여러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디자인을 인쇄하거나 내보낼 수 있습니다.
    단점: 일부 기계 모델에 대한 지원이 부족합니다. VP3 파일 형식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디자인 렌더링은 때때로 느릴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작동 중일 때 리소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17.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다양한 파일 유형에 대한 멀티미디어 지원 포함. 아이디어를 연결하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 다른 곳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형식으로 내보내기. 유용한 그룹화 도구는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점: 앱 정지 및 충돌에 대한 사용자 보고서. 개발자가 앱 작업을 계속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일부 기본 컨트롤은 직관적이지 않습니다. 초기 '중심 주제'가 필요합니다. 정리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