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셜 네트워킹 (17 프로그램)

  1.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클래스 있는 인터페이스. 네 가지 연결 카테고리. 하이라이트 비디오, 음악 및 기타 예술. 광고 없음, 알고리즘, 데이터 수집.
    단점: 작은 커뮤니티. 비창조자들에게는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버그와 결함들.
  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Facebook 피드는 새 게시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데스크톱의 앱 내에서 업데이트를 좋아하고 댓글을 추가하세요. 투명도 조절 가능. 와 상호 작용하면 자동으로 불투명해집니다.
    단점: 추가 기능에는 비용이 듭니다. 푸시 알림은 종종 피드 업데이트 전에 트리거됩니다. 사용자 보고서 태그 지정 기능에 버그가 있음. 시작할 때 열리도록 설정하면 오류가 보고됨.
  3. 장점: 이모티콘 호환성. 파일 전송에 적합. 사용하기 쉬운. 상당히 빠름.
    단점: 예상치 못한 입력으로 잠김. 로그인 문제. 기능이 완전하지 않음. 매우 열악한 기술 지원.
  4. 장점: 해시태그, 이미지 설명 또는 위치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많은 메모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단점: 사용자는 자신이 저장한 사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새 피드에 액세스할 때 최대 10초의 지연이 발생합니다. "Nagware"는 사용자에게 자주 제시됩니다. 일시적으로 앱을 종료하면 충돌이 발생합니다.
  5.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앱 내에서 쉽게 게시물을 보고 생성. 알림은 항상 당신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림 오디오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스텔스 모드를 통해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고 업데이트 확인 가능.
    단점: 무료 서비스 유료 앱. 알림 아이콘은 Gmail과 동일하므로 혼동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보기는 단순히 새 탭의 Google+ 웹사이트입니다. 중단된 Google+에서 더 이상 유용하지 않음.
  6.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알림 센터에서 알림 받기. 메뉴 표시줄에서 액세스.
    단점: 앱이 탐색 전용으로 보입니다. 상호 작용 없음. 웹 사이트보다 적은 기능을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무료는 아닙니다.
  7.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인스타그램 계정 빠르게 보기. 메뉴 표시줄에 공식 Instagram 앱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탭이 숨겨집니다. 방해가 되지 않고 방해가 되지 않는.
    단점: 무료 버전은 유료 버전보다 훨씬 열등합니다. 포스팅용이 아닌 검색용으로만. 데스크톱 버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크기 조정에는 단축키 또는 화면 크기 옵션이 필요합니다.
  8.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여러 사용자 계정 지원. 메뉴바에서 쉽게 접근 가능. 해시태그 자동 제거. Facebook 링크 미리보기 지원.
    단점: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음. 레이블이 지정되지 않은 일부 버튼. 페이스북과 트위터만 지원. 개발자가 프로젝트를 포기한 것 같습니다.
  9. 장점: 비밀번호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계정을 동시에 개설할 수 있습니다. 터치 바 지원 제공.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수많은 GIF 이미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단점: 약간의 기술 지원이 제공됩니다. 일부 웹사이트는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팅 위젯을 활성화할 때 잠재적인 결함. 이전 운영 체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10.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깔끔한 디자인. 새 메일 알림. 소셜 미디어에 쉽게 토끼. 앱을 통한 찬성/반대.
    단점: 천천히 로드. 시각적 사용자 정의 옵션 없음. 일부 접근성 문제(읽기 어려운 버튼). 브라우저에서 링크를 열기 어려움.
  11. 장점: H264 비디오 코덱이 지원됩니다. 빠른 로그인 프로세스. 연락처 및 닉네임에 색상 코드 지정 가능. 6MB의 메모리만 필요합니다.
    단점: 일부 PC 기반 업데이트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에게 적합하지 않음. 일부 채팅방은 검토되지 않습니다. 다른 타사 화상 채팅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지 않음.
  1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Facebook을 브라우저에서 분리합니다. 설치 불필요. 시스템 트레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관리.
    단점: 옵션 없음. 새롭거나 독특한 것은 없습니다. 필수는 아님.
  13. 장점: 키보드 단축키 지원. 공개 채팅에서 더 나은 방향성을 위한 닉네임 색칠. Facebook 또는 Twitter에서 메시지 공유 지원. 매우 편리한 알림.
    단점: 너무 큰 드롭다운 필드. 프로그램을 닫으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글꼴 크기는 충분히 작지 않습니다. 기본 색상은 식별하기 쉽지 않습니다.
  14. 장점: 채팅 및 연락처를 바탕 화면에 동기화합니다. 휴대 전화 입력보다 편리함. 계정을 보호하기위한 보안 로그인 방법. 동영상 및 이미지 전송 허용.
    단점: 휴대 전화 없이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오디오 또는 화상 통화 지원 없음. 유일한 로그인 방법은 QR 코드 스캐닝입니다. 자동 수정과 같은 실제 타이핑 보조 도구가 없습니다.
  15. 장점: 여러 계정에 적합. 데스크톱 및 태블릿에서 환상적. 아주 광고 빛. 상대적으로 빠름.
    단점: 외부 링크를 잘못 처리합니다. 작은 화면에서 더 나쁨. 열 정렬이 어렵습니다. 표준보다 적은 이미지 공간.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