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틸리티 및 도구 (1597 프로그램)

  1.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무료 사용. 몇 가지 주요 압축 형식으로 작동합니다. 압축을 풀기 위해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암호 허용.
    단점: GUI가 없기 때문에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해야합니다. 일괄 처리 없음.
  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매우 빠름. 거의 모든 파일 형식을 처리합니다. 무료 사용.
    단점: 64 비트 버전 없음.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하기 쉬운. 응용 관리. 디스크 내용 표시. 모든 폴더에 액세스합니다. 안전하게 콘텐츠 복사.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iOS 데스크탑 구성.
    단점: 불량 iCloud 호환성. 도움 없음.
  4.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마우스 버튼을 반복적으로 자동 클릭. 시스템 전체 또는 글로벌 키보드 단축키를 한 번 클릭하여 시작 /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 구성 가능. 기능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단점: OS를 재설치하거나 PC를 변경 한 경우 다른 사본을 구입해야합니다. 때때로 시스템 변경을 위해 키를 무효화합니다.
  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대부분의 장치 복원. 이미지가 아닌 다양한 파일 형식에서 작동합니다.
    단점: 많은 파일을 복구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약간 복잡한 사용자 지침.
  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잊어버린 PDF 비밀번호를 편리하게 검색. 세 가지 다른 복구 방법. 무료 서비스. 간단한 인터페이스.
    단점: 전체 암호 문자를 잠금 해제하는 것은 페이월로 제한됩니다. 무차별 대입 공격 모드는 올바른 조합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7. 장점: 화면을 사용하여 색상과 조명을 발산합니다.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 방식.
    단점: 음악 변화에 잘 반응하지 않는다. 비트와 뉘앙스. CD 음악 또는 스트리밍 음악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8.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9.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하기 쉬운. 완벽하게 작동. 인코딩은 매번 올바르게 추측됩니다. 간단하고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단점: 첫 번째 변환 시도는 항상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출력 및 입력 시간을 수동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프레임 제거 불가능. 출력 파일의 대상을 미리 지정할 수 없습니다.
  10.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OS X에서 원활하게 Windows를 실행합니다. 최고의 코코아 인터페이스. Windows 8 및 Mountain Lion에 최적화 됨. 새로운 OS를 설치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Thunderbolt를 지원합니다.
    단점: RAM과 CPU가 매우 무거움. Bootcamp를 사용하면 게임 속도가 빨라집니다. CPU 및 RAM 리소스가 부족한 경우 자주 잠기고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없음.
  11. 장점: 스캔 속도가 매우 빠름. 임박한 하드 드라이브 오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가 통과했는지 실패했는지 즉시 나타냅니다.
    단점: 독서는 해석하기 어렵다.
  12.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정크 및 중복 파일 정리. 모든 위협으로부터 장치 보호. macOS 장치의 성능 향상. 실시간 보안 보호.
    단점: 내장된 Mac 유틸리티와 동일한 기능. 각 제거 도구에 대한 정교함이 부족함.
  13. 장점: 문서를 빠르게 변환. 원본의 형식을 유지합니다. OCR 기술.
    단점: Adobe의 고급 편집 옵션을 제공하지 않음.
  14. 장점: Chromebook 컴퓨터는 Android 파일 전송에서도 지원됩니다. 2.8MB의 총 파일 크기는 대부분의 운영 체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점: 현재 무선 연결을 통해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4GB보다 큰 파일(예: 전체 HD 필름)은 전송할 수 없습니다.
  1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Mac의 모든면을 정리하고 최적화합니다. SMART 및 디스크 구조 검증. 깊이있는 청소. 사용하기 쉬운.
    단점: 일부 작업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OS X의 각 버전마다 다른 OnyX가 필요합니다. 기본 인터페이스.
  1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설정 사용자 정의. 푸른 빛의 영향을 줄입니다.
    단점: 정확한 시간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17.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8.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기존 앱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 빠른 메모 및 바로 가기와 같은 새로운 앱. AirPlay는 이제 Mac에서 작동합니다. Universal Control을 사용한 원활한 키보드 및 마우스 상호 작용.
    단점: 일부 2013 - 2015 Mac 모델은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19.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Mac에서 안드로이드 장치를 관리합니다. 데이터를 동기화합니다. 백업 데이터. 펌웨어 업데이트.
    단점: DRM으로 보호 된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습니다. 일부 삼성 Android 휴대 전화와 함께 버기 일 수 있습니다.
  20.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편리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광학 문자 인식을 지원합니다.
    단점: PDFS 재정렬 및 편집을 위한 인터페이스는 서툴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단일 페이지 문서 작성만 허용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