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셜 및 커뮤니케이션 (157 프로그램)

  1.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유연한 가격 책정 체계. 다중 수익화 옵션들. 엄격한 콘텐츠 지침입니다.
    단점: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만 허용합니다.
  2. 장점: 다양한 비디오. 당신의 페이지에 정말 생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단점: 일부 페이스북 사용자는 비디오가 집중력을 방해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의 주제는 다소 제한적입니다.
  3.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소셜 미디어 그래프를 흥미롭고 시각적인 방식으로 볼 수 있게 만듭니다. 사용자가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 간의 콘텐츠 교차 게시를 쉽게합니다. 사용자가 게시물을 수집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단점: 플랫폼 사용을 위해서는 암호화폐 지갑이 필요합니다. 크립토 기반 소셜 미디어는 아직 광범위한 채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4. 장점: 무료 체험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플랜은 저렴합니다.
    단점: Ideal only for smaller project teams작은 프로젝트 팀에만 이상적입니다. 아직 모바일 앱은 없습니다.
  5.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설정 및 사용이 매우 간편함. 다양한 테마 사용 가능. 소셜 네트워크 기능 포함. 다양한 유형의 게시물에 대한 템플릿.
    단점: 무료 하위 도메인 이름을 찾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6. 라이센스
    지불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소셜 미디어 활동을 확장하는 좋은 방법. 14일 무료 평가판이 있습니다.
    단점: 무료 체험 후. 지불이 필요합니다. 온라인에서 수동으로 연락하는 것만큼 개인적이지 않음.
  7.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40세 이상의 중년 싱글과 매칭. 선호도에 따라 날짜 찾기. AI 기반 심사 및 중재 시스템. 실시간 알림 수신.
    단점: 성숙한 싱글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부분의 기능은 유료로 제한됩니다.
  8. 장점: AI가 독창성을 더하다. 높은 보안.
    단점: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직 진정으로 세련되지 않은.
  9. 장점: 좋아하는 책을 백업하여 순위를 높이세요. 나중에 읽을 수 있도록 책장에 책 추가. 다른 작가들의 코멘트와 팁 받기. 현장 포럼에서 다른 작가들과 채팅.
    단점: 랭킹 게임 가능. 소설을 업로드하려면 최소 10,000단어 이상이어야 합니다.
  10. 장점: 의사소통. 보안. 기타 모든 비즈니스 기능. 팀 빌딩 촉진.
    단점: 비슷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다른 앱이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11. 라이센스
    평가판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무료 버전. 간단한 인터페이스.
    단점: 일부 사이트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기업에 더 적합.
  12. 장점: 몇 분 안에 나만의 블로그 만들기. 수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 훌륭한 사용자 커뮤니티.
    단점: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13.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사용이 매우 간편함. 콘텐츠를 게시하는 여러 방법. 소셜 네트워크에서 콘텐츠 공유.
    단점: 선택할 블로그 템플릿이 많지 않음.
  14.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직원 중심 인트라넷 플랫폼. 직원 참여 증가로 이어집니다.
    단점: 이메일 알림은 전체 메시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 플랫폼; 기능은 사용자 정의할 수 없습니다.
  15. 장점: Mobincube는 고급 기능으로 앱을 설계할 수 있는 엄청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단점: 현재 인터페이스에서 자습서를 몇 번 읽어야 할 수도 있으므로 보다 직관적으로 만들기 위해 Visual Edition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16. 라이센스
    무료
    언어
    한국어
    플랫폼
    web-apps
    장점: 간단하고 깨끗한 인터페이스. 콘텐츠를 더 빠르게 관리 및 조정. 관련성을 기준으로 게시물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기능 제공.
    단점: G Suite 사용자만 사용 가능.
  17. 장점: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사용자 친화적인 수단. 액세스할 수 있는 직관적인 분석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단점: Verst는 Google Chrome 브라우저에서만 지원됩니다. 무료 평가판 기간은 30일 후에 만료됩니다.
  18.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다양한 소스에서 연락처 가져오기. 깔끔한 맵 추가 기능. 쉽게 편집 가능한 테마.
    단점: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적은 Tumblr와 동일. 선택할 수 있는 테마가 거의 없음. 다른 사용자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19.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한 번의 클릭으로 읽은 책 평가. 서평 쓰기. 친구의 읽기 선택 항목 팔로우. 책을 출판하고 Goodreads 작가가 되십시오.
    단점: 처음에 탐색하기에는 약간 압도적.
  20. 장점: 지능형 성격 매칭 시스템. JUST Ask를 사용하여 질문하기. 최고의 경기 순위.
    단점: 무료로 사진을 볼 수 없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