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음악 및 라디오 (17 프로그램)

  1.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원격 교육, 학습 및 공유 허용. 음악 개념을 배우는 쉬운 방법. 13가지 상호작용 음악 실험. 모든 기기에서 쉽게 접근 가능.
    단점: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튜토리얼이 없습니다.
  2.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다양한 시간대의 최고의 아티스트를 보여줍니다. 세 가지 디자인 스타일이 있습니다. 자신의 축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점: 특별한 권한이 필요합니다. 아티스트의 배치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라이센스
    지불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4.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무료 사용. 기능이 가득.
    단점: 을 파악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인터페이스는 약간의 연마가 필요합니다.
  5.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6. 장점: 이 포털은 인도 음악 장르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토크 라디오 방송국에 추가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구독과 관련된 청취 제한은 없습니다. 실시간 고객 지원은 하루 24시간 제공됩니다.
    단점: 이 사이트는 느린 로딩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무료 요금제는 모바일 데이터를 빠르게 잠식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이 항상 로드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는 많은 푸시 알림에 직면합니다.
  7. 장점: 간단한 세 단계 과정. 등록 시 5,000 크레딧 무료 제공. 추천 인센티브. 시스템적으로 분류된 음성 템플릿.
    단점: 경쟁 업체와 비교했을 때, 더 적은 음성 모델 옵션.
  8. 라이센스
    무료
    언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수백만 곡의 선별된 노래. 15개 언어로 음악 트랙 재생. 노래방 라이브 동기화 가사. 오리지널 쇼 및 팟캐스트.
    단점: 무료 버전의 낮은 스트리밍 품질. 노래 중간에 광고가 재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때로 백그라운드에서 재생되지 않습니다. 충돌하기 쉬움.
  9. 라이센스
    지불
    언어
    한국어
    플랫폼
    web-apps
    장점: Amazon Music보다 25곡 더 많은 노래.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작동. 하나의 계정에 10개의 장치 지원. 선별된 노래 및 재생 목록.
    단점: 고유한 기능이 부족함. 전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구독이 필요합니다. 오프라인 모드는 수동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데스크톱 버전의 경우 느릴 수 있음.
  10. 장점: 간단한 프로세스. 25가지 음악 서비스 지원. 스트리밍 플랫폼 간에 재생 목록을 동기화합니다. 재생 목록에서 트랙 목록 내보내기.
    단점: 사용자가 계정 자격 증명을 공유해야 합니다. 연결 문제. 때때로 트랙을 전송하지 못함.
  11. 라이센스
    지불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다양한 역. 향상된 음질. 넓은 차량 통합.
    단점: 신호 수신 문제.
  12. 라이센스
    무료
    언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브랜드 광고를 돕습니다. 일반 Spotify 사용자에게 재미있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점: Spotify와 연결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에게는 거의 목적이 없습니다.
  13. 장점: 무료 사용. 많은 재미.
    단점: 몇 시간 동안 길을 잃기 너무 쉬움. 악기와 비트에서 하나 또는 두 가지 이상의 옵션으로 할 수 있습니다.
  14.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AI를 사용하여 오디오 명료도를 향상시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템플릿이 있습니다. 배경 소음 제거합니다.
    단점: 오프라인 기능 없음.
  15. 라이센스
    신청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대형 음악 라이브러리. 잘 선별된 재생 목록. 개인 음악 라이브러리 통합. 라이브 인터넷 라디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과밀 UI. 공동작업 재생목록 없음. iCloud 통합 문제. 내 음악 섹션이 투박해.
  16.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4,500만 개 이상의 트랙. 완벽하게 선별된 노래. 인도 독점 오디오 콘텐츠.
    단점: 제한된 국가 장르. JioSaavn Pro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기능. 노래가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7. 장점: 데이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장르에 속하는 아티스트를 보여줍니다. 당신이 차트에서 특정 장르를 숨길 수 있게 해줍니다.
    단점: 일부 텍스트는 읽기에 너무 작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