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프로젝트 관리 (40 프로그램)

  1.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소규모 개발 및 제조 팀에 적합합니다. 당신은 또한 서버용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점: 많은 작업과 마감 기한이 있는 사용자에게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매우 비싸며 사용자 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2.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뉴스 발행을 위해 최적화된 프로젝트 관리 도구. 그것은 여러 언어로 작업하고 게시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단점: 당신이 작가들이 수십 명이라면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협업 추가 기능이 있으면 비용이 많이 듭니다.
  3.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다른 다양한 도구들과 통합됩니다. 좋은 상호작용 대시보드들입니다.
    단점: 이것은 상당히 복잡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높은 월간 구독료.
  4. 라이센스
    지불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효과적으로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단점: 시간이 필요합니다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소기업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5. 장점: 그것은 경쟁 업체의 판매를 조사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IT 및 기술 상인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그 웹사이트는 아무것도 설명하지 않고 용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이 무료 체험을 취소하지 않으면 매우 비싸게 됩니다.
  6.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유용한 도구로 가득한. 우수한 지원 팀과 함께 제공됩니다.
    단점: 처음에는 조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다른 분석 도구와 통합되지 않습니다.
  7.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창업에 좋습니다.. 영국 세무청 링크: https://www.gov.uk/government/organisations/hm-revenue-customs.
    단점: 클래리티 부족함. 니치 대상층.
  8. 장점: 시작부터 끝까지 안내. 경쟁 업체와 비교하세요.
    단점: 아직도 헌신이 필요합니다. 많은 유사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9. 장점: 유연성 -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조정 가능합니다. 무료 체험 가능합니다.
    단점: 무료 도구가 아닙니다.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10. 장점: 이는 입력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예비 송장을 작성합니다. 자동화 도구는 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점: 이것은 꽤 많은 맞춤 설정이 필요합니다. 자동화 도구를 설정하는 것은 까다로운 작업입니다.
  11. 장점: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인터페이스. 우수한 고객 지원.
    단점: 태그를 유지하면서 다음 문장들의 한국어 번역을 제공해주세요: Though customisable. UI는 근대적인 아바타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일부 고급 기능은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제공됩니다.
  12.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잘 설계되고 탐색하기 쉽습니다. 모바일 지원 및 효율적으로 구축.
    단점: 데이터를 분석할 수 없다면 무용지물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대 개인 판매를 수행하는 비즈니스에 주로 유용합니다.
  13. 장점: 개인 사용자는 주요 기능에 액세스하기 위해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점: 다른 이메일 서버는 Gmail 외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소 느린 인터넷 연결로 브라우저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14.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프로젝트 관리의 역사. 내부 채팅 클라이언트. 사용자 권한에 제한 설정.
    단점: 첨부 파일을 추가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제한된 도움말 섹션. 내보내기 형식이 많지 않음.
  15.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이메일 추적 및 분석은 편리합니다. 그것은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단점: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그 기능 중 많은 것이 쓸모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비싸며, 반환하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16.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포괄적인 고객 관계 관리 유틸리티. 다른 이메일 및 비즈니스 앱과의 원활한 통합.
    단점: 연락처를 버킷으로 정렬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구독 계획 간의 차이점이 항상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17.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풍부한 기능은 당신에게 적합한 기능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잘 작성된 코드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단점: 데이터베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영업팀이 그것을 사용하기로 약속하는 경우에만 가치가 있습니다.
  18. 장점: 작업 인터페이스와 하위 메뉴는 직관적입니다. 튜토리얼 섹션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단점: 그것은 매우 비싼 도구입니다. 다른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는 호환성이 매우 적습니다.
  19.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업계 최고의 전문성. 유연한 API는 다양한 추가 기능에서 지원됩니다.
    단점: 가장 저렴한 패키지라도 중소기업에게는 비쌀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에 대한 제한은 대기업에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20.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하나의 장소에 여러 작업 프로세스를 모아놓습니다. 인터페이스는 협소하지만 꽤 직관적입니다.
    단점: 이 세 가지 모두에서 좋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뛰어나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더 많은 맞춤 설정 옵션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