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데이터 복구 (141 프로그램)

  1.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수백 가지의 Apple 기기 문제 해결. 수많은 iTunes 오류 복구. 세 가지 다른 수리 모드 레벨. 데이터 손실 없음 보장.
    단점: 무료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제한된 수리 기능.
  2.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암호는 전혀 복구 할 수 없습니다. Windows OEM 소프트웨어를 다른 시스템으로 전송할 때 이상적입니다.
    단점: 유료 구독이 필요합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무료 사용. 사용자가 여러 스냅샷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OS가 더 이상 부팅할 수 없는 경우에도 파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GUI.
    단점: 부팅 속도 저하. 사용자가 스냅샷의 외부 백업을 생성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많은 파일 형식 지원. 일괄 복구 기능 있음. 대용량 파일 복구 가능.
    단점: 일부 파일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장점: 빠른 행동. 삭제되거나 손상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Linux 데이터 손실에 특화.
    단점: 모든 손상된 데이터, 특히 매우 큰 파일을 복구할 수 없음.
  6. 장점: 여러 유형의 파일을 지원하는 기능. FAT 및 NTFS 시스템은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단점: 무료 버전은 기능면에서 매우 제한적입니다. 성능 향상 장치 또는 바이러스 탐지기와 같은 추가 기능이 없습니다.
  7. 장점: 이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거쳐 알려진 모든 바이러스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단점: 고급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유료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로 사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8. 장점: 장치를 다시 포맷한 사용자에게 적합. 비운 후 재활용 쓰레기통에서 물건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손실된 파일을 복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합리적인 대안.
    단점: 영어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만든. 최적화되지 않음. 오히려 비싸다.
  9. 장점: 빠른 행동. 삭제되거나 손상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서버 데이터 손실에 특화.
    단점: 모든 손상된 데이터, 특히 매우 큰 파일을 복구할 수 없음.
  10.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11.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사용하기 쉬운 마법사. 다양한 유형의 파일 지원. 4개의 복구 모듈. 파티션 복구.
    단점: 스캔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발견된 모든 파티션이 검색되는 것은 아닙니다.
  12. 장점: 부팅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보호장치입니다. 전체 다운로드 전에 무료 평가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사용자는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지불해야 합니다. 패키지가 원활하게 실행되기 위해서는 1024 MB의 RAM이 권장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