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데이터 복구 (141 프로그램)

  1. 장점: 하나의 프로그램에 있는 5가지 복구 도구. 모든 일반적인 파일 형식 지원.
    단점: 도구는 하나의 프로그램에 통합되지 않습니다. 항상 원본 파일 이름을 찾지는 않습니다. 검색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하나의 프로그램에 있는 5가지 복구 도구. 추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사용자 가이드 제공.
    단점: 프로세스의 단계를 건너뛸 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됨.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무료 사용. 사용자가 여러 스냅샷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OS가 더 이상 부팅할 수 없는 경우에도 파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GUI.
    단점: 부팅 속도 저하. 사용자가 스냅샷의 외부 백업을 생성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암호는 전혀 복구 할 수 없습니다. Windows OEM 소프트웨어를 다른 시스템으로 전송할 때 이상적입니다.
    단점: 유료 구독이 필요합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5. 장점: 이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거쳐 알려진 모든 바이러스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단점: 고급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유료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로 사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6. 라이센스
    데모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강력한 기능. 무료 데모 사용 가능. 여러 스캔 옵션 및 설정. 미래 지향적인 기능.
    단점: 다운로드당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 Mac 컴퓨터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7.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정확한 검색을 위해 3가지 다른 스캔을 실행합니다. 손실된 파일 찾기 및 복구. 다양한 파일 형식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손실된 파일 파티션 검색.
    단점: 파일 복구는 100% 확실하지 않습니다. 스캔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8.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windows
    장점: 150개 이상의 오디오/비디오/이미지 파일 형식 지원. 외부 장치와도 작동.
    단점: 특정 폴더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복구 전에 파일을 미리 볼 수 없음. 복구를 시도하기 전에 오랫동안 삭제된 파일의 성공 보장 없음.
  9. 장점: 다양한 데이터 복구. 원본 데이터 형식이 복원됩니다.
    단점: 전체 스캔에 걸리는 시간이 너무 깁니다. 모든 파일에 미리보기 옵션이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10. 장점: 여러 유형의 파일을 지원하는 기능. FAT 및 NTFS 시스템은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단점: 무료 버전은 기능면에서 매우 제한적입니다. 성능 향상 장치 또는 바이러스 탐지기와 같은 추가 기능이 없습니다.
  11.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1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13.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14. 장점: 장치를 다시 포맷한 사용자에게 적합. 비운 후 재활용 쓰레기통에서 물건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손실된 파일을 복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합리적인 대안.
    단점: 영어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만든. 최적화되지 않음. 오히려 비싸다.
  15. 장점: 빠른 행동. 삭제되거나 손상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서버 데이터 손실에 특화.
    단점: 모든 손상된 데이터, 특히 매우 큰 파일을 복구할 수 없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