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데이터 복구 (141 프로그램)

  1. 장점: 이 무료 안드로이드 데이터 복구 패키지는 다양한 장치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복구하기 전에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설치 및 구성이 매우 쉽습니다.
    단점: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유료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다른 운영 체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2. 장점: 8 가지 파일 유형을 지원합니다. WiFi 또는 케이블로 연결하십시오. 다양한 스캐닝 및 복구 옵션.
    단점: 고가이지만 재판이 있습니다.
  3.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손실 된 데이터에 대해 휴대 전화를 스캔합니다. 삭제한 콘텐츠 검색. 스캔이 상당히 빠릅니다. 찾을 수 있는 최대한 많은 정보를 가져옵니다.
    단점: 내보낼 수 있는 파일에만 정보를 인쇄합니다. 메시지를 휴대전화로 다시 가져올 수 없습니다.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전에 지불해야 합니다. 무료 평가판은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4. 장점: 간단한 인터페이스. 많은 파일 형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와 호환 가능. 파일을 잘 검색합니다.
    단점: 스캔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기능이 제한됨. 사용 가능한 도움말 파일이 없습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 다른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합니다.
  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6. 장점: 최대 12 개의 파일 형식 복구. 사용하기 쉬운. 두 가지 복구 모드.
    단점: 처음에는 항상 iPhone을 인식하지는 않습니다.
  7.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사용하기 쉬운 마법사. 다양한 유형의 파일 지원. 4개의 복구 모듈. 파티션 복구.
    단점: 스캔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발견된 모든 파티션이 검색되는 것은 아닙니다.
  8. 장점: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 복구. 빠른 복구 시간.
    단점: 스캔 시간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더 나은 데이터 복구 앱을 찾을 수 있음.
  9.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몇 분 안에 작업 완료. 가볍고 안정적인. 두 가지 편리한 모드. 모든 Windows 컴퓨터에서 작동.
    단점: 다른 복구 모드를 구별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도구. 무료 버전에는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암호화된 파일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10. 장점: PC Inspector 파일 복구는 다운로드시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전화 번호부 명부 작성이 지워지더라도 분할을 저장할 수있다.
    단점: 시스템 내에 존재하는 바이러스는 탐지하지 않습니다. BIOS 관련 오류는이 소프트웨어 번들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11.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마법사를 사용하여 복구 안내.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단점: 모든 경우에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음.
  12.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windows
    장점: 150개 이상의 오디오/비디오/이미지 파일 형식 지원. 외부 장치와도 작동.
    단점: 특정 폴더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복구 전에 파일을 미리 볼 수 없음. 복구를 시도하기 전에 오랫동안 삭제된 파일의 성공 보장 없음.
  13.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손실 된 데이터를 쉽게 복구.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
    단점: Mac에 다른 버전 필요. 모든 iPod이 호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14.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쉬운 프로세스는 초보자에게 좋습니다. 복구에 사용할 수있는 파일의 세부 분류.
    단점: 제한된 수의 파일 형식 만 지원합니다. 무료 버전으로는 파일을 복구 할 수 없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