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데이터 복구 (141 프로그램)

  1. 장점: 타사 응용 프로그램의 정보를 포함하여 휴대폰에서 거의 모든 삭제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수많은 스캔 및 유지 관리 도구가 포함된 도구 세트를 사용하여 전화기의 일반적인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하십시오. 가볍고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음.
    단점: iPhone에서만 사용 가능, Android 모바일 장치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하드웨어 문제를 진단 및 수리할 수 없습니다. 물리적 문제에 대해서는 전문 수리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2. 장점: 간단한 조작.
    단점: 기능 부족. 기술적이지 않은 사용자를위한 추가 정보.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간단한 인터페이스. 간편한 파일 복구. 지원 파일 전송. 다른 유용한 도구와 함께 제공.
    단점: 때때로 모든 파일을 감지할 수 없음.
  4.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 깨끗하고 간단한 인터페이스. 두 가지 스캔 옵션 제공. 내부 및 외부 드라이브 모두에서 작동.
    단점: 데이터 복구를 최대 500MB로 제한.
  5.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스캐닝 깊이가 다른 3 개의 모듈. 사용하기 쉽고 구성 필요 없음. 복구 프로세스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복구 할 파일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단점: 다른 유사한 도구와 마찬가지로 모든 파일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장점: 2 가지 스캐닝 모드, 표준 및 고급. 하드 드라이브 및 기타 장치를 모두 검사합니다. 대부분의 파일 미리보기 표시.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도 작동합니다.
    단점: 고급 모드가 매우 느립니다. 메시지 필터링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7. 장점: PC Inspector 파일 복구는 다운로드시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전화 번호부 명부 작성이 지워지더라도 분할을 저장할 수있다.
    단점: 시스템 내에 존재하는 바이러스는 탐지하지 않습니다. BIOS 관련 오류는이 소프트웨어 번들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8. 장점: 최대 12 개의 파일 형식 복구. 사용하기 쉬운. 두 가지 복구 모드.
    단점: 처음에는 항상 iPhone을 인식하지는 않습니다.
  9. 장점: 이 무료 안드로이드 데이터 복구 패키지는 다양한 장치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복구하기 전에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설치 및 구성이 매우 쉽습니다.
    단점: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유료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다른 운영 체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10.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손실 된 데이터에 대해 휴대 전화를 스캔합니다. 삭제한 콘텐츠 검색. 스캔이 상당히 빠릅니다. 찾을 수 있는 최대한 많은 정보를 가져옵니다.
    단점: 내보낼 수 있는 파일에만 정보를 인쇄합니다. 메시지를 휴대전화로 다시 가져올 수 없습니다.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전에 지불해야 합니다. 무료 평가판은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11. 장점: 빠른 행동. 삭제되거나 손상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서버 데이터 손실에 특화.
    단점: 모든 손상된 데이터, 특히 매우 큰 파일을 복구할 수 없음.
  12. 장점: 간단한 인터페이스. 많은 파일 형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와 호환 가능. 파일을 잘 검색합니다.
    단점: 스캔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기능이 제한됨. 사용 가능한 도움말 파일이 없습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 다른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합니다.
  13. 장점: 8 가지 파일 유형을 지원합니다. WiFi 또는 케이블로 연결하십시오. 다양한 스캐닝 및 복구 옵션.
    단점: 고가이지만 재판이 있습니다.
  14.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쉬운 프로세스는 초보자에게 좋습니다. 복구에 사용할 수있는 파일의 세부 분류.
    단점: 제한된 수의 파일 형식 만 지원합니다. 무료 버전으로는 파일을 복구 할 수 없습니다.
  15.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1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17.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 여러 파일 유형을 처리하는 기능. 90 일간의 만족 보장.
    단점: 다른 모델만큼의 메모리는 아닙니다. 이전 운영 체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