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은행업 및 ATM (6 프로그램)

  1.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2. 장점: 이 제품은 다른 서비스와 달리 다운로드 비용이 없습니다. 오픈 소스 특성은 지속적으로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점: 이전 운영 체제는 이 번들로 인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는 QR 코드 지원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EasyMiner는 무료입니다. 수수료가 없다는 것은 주머니에 돈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픈 소스 플랫폼은 EasyMiner를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딩 경험이 많지 않다면 겁이 날 수 있지만. 커뮤니티 지원이 있습니다.
    단점: 암호화폐는 규제가 없으며 가치가 크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EasyMiner는 가상 네트워크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다른 암호화폐 채굴자보다 채굴 속도가 느려질 수도 있습니다.
  4.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Minepeon은 Raspberry Pi 시스템에서 실행됩니다. 따라서 채굴을 시작하기 위해 전체 PC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실행하는 매우 저렴하고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많은 투자와 코딩 전문 지식 없이도 채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점: Minepeon 뒤에 있는 회사는 그것을 "지속되는 동안 훌륭한 프로젝트"로 설명합니다. 다시 말해. Minepeon은 보류 상태이므로 다른 광부와 같은 종류의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파일이 아직 사용 가능한 동안. 모든 작업을 스스로 해야 합니다.
  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Ethereum 데이터 관리를 쉽게 만듭니다. 진행중인 작업.
    단점: 사용 사례를 완전히 이해할 수 없음. 다른 것과 유사.
  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windows
    장점: 기존 데이터를 빠르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은행 세부 정보 필요 없음.
    단점: 모바일 버전 없음 - MoneyPoint는 데스크탑 앱입니다. 모든 추적 데이터는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