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6개의 AI 생산성 앱 및 도구 발견
장점: 무료 체험 가능합니다.. 깊은 학습을 이용하여 대상에 맞게 광고를 맞춤화합니다.. 고객 인사이트와 광고 분석을 제공합니다.. 커스텀 구독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셀프 서비스 모델은 모든 비즈니스 유형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연결하는 것은 보안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한한 알고리즘에 의존하므로 창의성이 제한됩니다..
장점: 수익 증가합니다.. "<span>Predicts</span> <span>customer</span> <span>responses</span>""<span>고객</span> <span>반응</span> <span>예측</span>".
단점: 일부 형식은 업로드하기 어렵습니다..
장점: 페이지 내 SEO에 대한 더 스마트한 접근 방식. 깊이 있는 키워드 연구 (추가 제안 포함).
단점: 다소 복잡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소규모 예산을 가진 소기업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AI는 때때로 가짜 키워드 추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장점: 5개의 수식 또는 월 200단어까지 무료입니다.. 모든 언어를 지원합니다.. 기존 OpenAI API 키를 지원합니다.. GPT3 키워드 컨텍스트 분류기를 사용합니다..
단점: Only works with Google Sheets구글 시트에서만 작동합니다.. 사용자는 여전히 AI에 특화된 공식을 작성해야합니다.. 사용자 기반 가격 책정은 협업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장점: AI-생성 복사본, 그래픽 및 이미지. 내장된 마케팅 전략 라이브러리. 수익성 높은 제휴 프로그램.
단점: 월간 요금제는 비교적 비싸다.. 세 번째 파티 CRM 유틸리티에 대한 네이티브 통합 옵션이 없습니다..
장점: 리뷰를 생성합니다.. 시간과 돈을 절약합니다..
단점: 이전 리뷰에 의존합니다..
장점: 도구를 제공하여 다양한 콘텐츠 작성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사용자에게 스톡 비디오 및 오디오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기존 콘텐츠 재작업을 위한 도구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기사를 다시 쓰는 것 등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제공하여 교차 게시 및 일정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단점: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은 Google Chrome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티어는 계정당 최대 5명의 멤버만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