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셜 및 커뮤니케이션 (157 프로그램)

  1.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사이트 생성 및 관리 용이. 등록에 필요한 몇 가지 세부 정보. 사이트를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설정.
    단점: 페이지 디자인에 대한 제한된 제어. Slinkset 사이트에는 기능이 거의 없습니다.
  2.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다른 사이트 이용자의 도서 대출 요청. 현장에서 쉽게 대출 요청 관리. Amazon 카탈로그에서 직접 도서 목록에 추가하는 기능. 카테고리별 맞춤 도서 추천.
    단점: 많은 책에는 발행인이 시작한 대출 금지가 있습니다. 사이트가 조금 느립니다.
  3. 장점: 수백 가지 도구가 포함된 매우 철저한 플랫폼. 작업하기 매우 쉽습니다.
    단점: 이 소프트웨어의 무료 버전이 없습니다. 이력서 작성 프로세스가 시작되기 전에 등록이 필요합니다.
  4. 장점: 무료 체험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플랜은 저렴합니다.
    단점: Ideal only for smaller project teams작은 프로젝트 팀에만 이상적입니다. 아직 모바일 앱은 없습니다.
  5. 장점: 콘텐츠를 빠르게 수집하려면 클릭하고 드래그하세요. 트위터 계정과 동기화. 한 번의 클릭으로 다른 사용자를 팔로우하세요. 간편한 편집 기능.
    단점: 로그인을 시도할 때 여전히 버그가 있습니다. 아직 사용자 또는 스토리 검색 기능이 없습니다.
  6. 장점: 모든 콘텐츠는 단일 중앙 집중식 플랫폼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등록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단점: 사용자는 고급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모든 타사 플랫폼이 이 시스템에서 지원되는 것은 아닙니다.
  7. 장점: 좋아하는 책을 백업하여 순위를 높이세요. 나중에 읽을 수 있도록 책장에 책 추가. 다른 YA 작가의 의견 및 팁 받기. 현장 포럼에서 다른 작가와 채팅.
    단점: 랭킹 게임 가능. 소설을 업로드하려면 최소 10,000단어 이상이어야 합니다.
  8. 장점: 이 시스템은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끌어서 놓기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단점: 현재 개인용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이 없습니다. 사용자는 고도로 iOS용 번들을 다운로드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9. 장점: 대용량 이메일 목록을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 지식 기반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를 포함한 탁월한 지원.
    단점: 이메일 확인을 위한 높은 비용. 깨끗한 이메일 목록을 생성하기 위한 예상 시간 부족.
  10.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매우 정확. 멋진 기능이 가득.
    단점: 30일 동안만 무료. 각 키워드 조사.
  11. 장점: 커뮤니티 빌더 그룹. 사용자 및 개발자 제안에 매우 개방적인 사이트.
    단점: 제한된 테마 디자인. 진행 중인 작업(이 기사를 작성하는 시점).
  12.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일일 업데이트. 현재 연구 주도.
    단점: 영광스러운 스크립트. 다소 비싸다.
  13. 장점: 무료 평가판 사용 가능. 다른 인기 있는 타사 웹사이트 디자인 패키지와 호환 가능.
    단점: 풀버전은 비싸다. 간소화하면서. 이 제품은 여전히 기본적인 코딩 경험이 필요합니다.
  14. 라이센스
    지불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가시성을 높이는 쉬운 방법. 좋은 수의 백링크.
    단점: 상당히 높은 구독 비용. 아주 조금 일반적입니다.
  15. 장점: 모든 종류의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강력한 소셜 이미지 편집 기능.
    단점: 역사적 접근 데이터는 무제한이 아닙니다. 모든 도구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16. 장점: 다양한 피드로 뉴스 정리. 뉴스 기사 제출. Facebook 및 LinkedIn에서 친구 가져오기.
    단점: 일부 기사는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17. 라이센스
    무료
    언어
    영어
    플랫폼
    web-apps
    장점: 사용하기 쉬운. 이미지가 마음에 드는 사용자를 팔로우하세요. 한 번의 클릭으로 이미지 수집. 컬렉션에서 사진 정리.
    단점: 기본적으로 Pinterest와 동일. 로그인하려면 Facebook 계정이 필요합니다.
  18. 장점: Manifold의 무료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클릭으로 맞춤형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스마트폰에서 작동할 수 있는 변형이 없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19. 장점: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으로 많은 서비스와 통합. 특정 웹 페이지에 콘텐츠를 쉽게 추가.
    단점: 코드 수정 옵션이 많지 않음.
  20. 라이센스
    무료
    언어
    한국어
    플랫폼
    web-apps
    장점: 방대한 도서 데이터베이스. 활성 사용자 커뮤니티. 사용하기 쉬운. 책장에 있는 제목에 대한 많은 정보를 기록하세요. 그룹 및 친구 목록.
    단점: 책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댓글은 언어별로 필터링되지 않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