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바이러스 백신 (25 프로그램)

  1.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단순하고 명확한 인터페이스. 개별 파일 또는 전체 시스템 검사. 예약된 검사.
    단점: 스캔 속도가 매우 느림. 긴 설치. ClamAV 엔진을 제거하려면 스크립트가 필요합니다.
  2. 장점: 최대 5개의 서로 다른 장치를 보호하는 기능. 서로 다른 운영 체제와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랜섬웨어 위협에 대한 효과적인 방화벽 적용 범위. 사용자는 Norton 전문가가 제공하는 고객 지원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Norton Security Premium으로 더 나은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약간의 가격 차이). 안티 피싱 테스트는 표준 이하의 점수를 산출했습니다.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악의적 인 URL을 차단하고 악성 코드 차단에 탁월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우아하고 단순합니다. Microsoft 및 Apple 시스템과 호환 가능.
    단점: 사용자가 인터페이스를 열 때마다 사용자 계정 확인이 요구됨. 이전 Windows XP, Vista 운영 시스템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4. 장점: Flashback 트로이 목마 자동 제거. 터미널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간단하고 명확한 인터페이스. Apple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검사합니다. 스캔 페이스 북 벽.
    단점: Hogs CPU 및 Mac 속도 저하 될 수 있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