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비즈니스 및 생산성 (962 프로그램)

  1.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노트와 클리핑을 링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웹디에이브와 통합됩니다.
    단점: WebDAV 기능은 이해하고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2.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단순하지만 명확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탭 문서 브라우징. 문서는 필요에 따라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단점: 응용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으며 일정 시간 후에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모든 컴퓨터에서 마우스 스크롤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버와 인터페이스할 수 없음. 64비트 시스템에만 적합.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백업 저장, 변환 및 생성을 위한 올인원 도구.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 사용하기 쉬운.
    단점: 무료 버전은 50개의 이메일로 제한됩니다.
  4. 장점: 전체 화면 및 부분 화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의 다른 항목을 덜 눈에 띄게 만듭니다. 소설 작가에게 적합할 수 있음. 각 아이콘은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단점: 다른 화면 요소를 배경으로 강제 실행. 시작 시 자동으로 화면 채우기. 형식과 색 구성표는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지 않습니다. 맞춤법 검사기 사전에 대한 추가 사항은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빠른 입장. 플러그인으로 사용자 정의.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공유.
    단점: 인터페이스가 약간 복잡함. 적절한 태깅 시스템 부족.
  7. 장점: 광학 문자 인식 포함. 11개 국제 언어 지원. 매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비뚤어진 페이지는 스캔할 때 자동으로 수정됩니다.
    단점: 대량 스캔 옵션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부 스캐너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2비트 프로세서와 함께 작동할 수 없음. 91.9MB의 파일 크기는 다소 큽니다.
  8.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9. 장점: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테마 변경 가능. RTF 텍스트 형식 지원. 사용하지 않을 때 앱은 숨겨진 상태로 유지됩니다.
    단점: 많은 텍스트 형식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시스템 독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3개의 메모만 제공됩니다. 다른 메모 작성 프로그램은 더 적은 메모리를 필요로 합니다.
  10.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문서에 주석 달기. 오디오 및 비디오로 메모 작성. 강조 표시 및 스케치 지원. 내보내기 기능.
    단점: 두 가지 파일 형식만 지원. 리소스에 매우 집중. 특히 이해하기 쉽지 않은 UI. 웹 페이지와 직접 작동하지 않음.
  11.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2. 장점: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 지원. 안전을 위한 AES 암호화. 쉽게 데이터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스크립팅 지원.
    단점: 앱을 알아가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복잡한 인터페이스. 데이터베이스 경험이 있는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 제한된 OS 지원.
  1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하기 쉬운. 많은 선호도. 빠른.
    단점: 경고음을 구성할 방법이 없습니다. 스킨 변경 방법이 없습니다.
  14. 장점: 다양한 테마. 사용하기 쉬운. 템플릿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이미지.
    단점: MS 오피스에 의존. 테마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추가 카테고리/템플릿으로 할 수 있음. 템플릿 레이아웃 변경 기능 없음.
  15.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사용이 간편함.
    단점: 파이 차트 이외의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6. 장점: 100회 이상의 전환. 빠른 전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앱. Apple 기기 전용으로 제작.
    단점: 64비트 시스템 필요. 사용 가능한 자습서 없음. 전환 옵션 목록이 처음에는 압도적일 수 있음. Android 및 Windows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17.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Excel 및 CSV 형식으로 데이터 내보내기 지원. 동기화 기능을 통해 장치 간 데이터 공유 가능. 보고서 보기는 시간 사용에 대한 개요를 한 눈에 보여줍니다. 손쉬운 데이터 액세스를 위한 정렬, 필터링 및 검색 기능 포함.
    단점: 페이월 뒤에 잠긴 폴더 및 장치 동기화와 같은 여러 편리한 기능. 단일 구매 대안에 비해 몇 가지 명확한 이점이 있는 구독 서비스만 제공. 많은 경쟁자들 사이에서 진정한 고유 셀링 포인트가 없음. 동기화는 Caato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데이터를 보냅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