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비즈니스 및 생산성 (962 프로그램)

  1. 장점: 다양한 템플릿. 앱은 주요 오피스 제품군과 쉽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문서에 창의성/전문성을 더합니다.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단점: 응용 프로그램에는 인앱 편집과 같은 고급 기능이 없습니다. 템플릿을 내보낼 가능성이 없습니다. 앱의 일부 테마는 특정 프로그램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충돌할 수 있지만 개발자는 이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2. 장점: 방대한 템플릿 모음. MS Office와 원활하게 통합.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 전문가 수준의 문서를 손쉽게 생성.
    단점: 앱을 업데이트하려고 할 때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템플릿 사용자 지정은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문 문서용 템플릿 없음. 일부 템플릿의 그래픽이 픽셀화되어 나타남.
  3.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4.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형식 및 글꼴 유지. 일괄 변환. 모든 PDF 크기 지원. 드래그 앤 드롭 컨트롤.
    단점: 스캔한 PDF는 편집할 수 없습니다. Page 문서로 변환할 수 없음. PDF로 다시 변환할 수 없음. 다국어가 아님.
  5. 장점: Pages, Keynote 및 Numbers 형식으로 변환. 미세 조정을 위한 다양한 옵션. 여러 파일을 한 번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iOS 디스플레이 최적화 포함.
    단점: 형식과 관련된 간헐적인 문제. 대용량 문서의 느린 변환. 레이아웃 보존보다 편집 가능성을 중시. 암호 보호를 완전히 우회하지 않음.
  6. 장점: 사용이 간편함. 시간을 효율적으로 추적. 생산성 향상에 도움. 월간 및 연간 개요.
    단점: 한 번에 하나 이상의 작업을 추적하기 어렵습니다. 작업 분류 기능 없음. 작업을 일시 중지하고 계속할 수 없습니다. 상대적으로 비싸다.
  7.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8. 장점: 문서를 가장 자주 사용하는 형식으로 변환. 최소한의 사용자 입력이 필요한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최소한의 컴퓨팅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문서 변환 가능.
    단점: 파일 변환 중에 응용 프로그램이 충돌할 수 있음. 일괄 변환 옵션 없음.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스캔한 PDF 문서는 편집 가능한 문서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9. 장점: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우기. 그것이 하는 말을 정확히 한다. 재무 계획을 더 쉽게 만듭니다. 매우 적은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단점: 청구서는 앱에 수동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카테고리 합계와 같은 일부 정보가 부족합니다. 제한된 OS 지원. 초기 설정은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음.
  10.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아이디어를 즉시 포착하도록 도와줍니다. 회의 메모를 편리하게 작성. 비즈니스 스타일 및 테마의 훌륭한 컬렉션. iCloud 드라이브 지원.
    단점: 기능이 가득하지 않음. 지도는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없습니다. 때때로 느릴 수 있음. 픽셀화된 선.
  11.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Apple Mail에 새로운 보기 추가.
    단점: 다소 불안정할 수 있음.
  12. 라이센스
    평가판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3.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한국어
    플랫폼
    mac
    장점: 깔끔하고 심플한 UI로 군더더기 없이 유용한 데이터 제공. 반복되는 수입/경비 항목의 설정이 용이하여 반복되지 않음. Excel과 같은 다른 형식으로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8가지 테마.
    단점: Databox 동기화, 데이터 내보내기 및 테마 옵션과 같은 특정 기능은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용으로만 오래된 재무 데이터를 보관할 수 없음. 재무 데이터의 시각적 배포를 위한 차트 또는 그래프 옵션 없음. 데이터는 다른 금융 프로그램, 은행 계좌 또는 카드와 동기화하는 옵션 없이 모두 수동으로 입력됩니다.
  14. 라이센스
    지불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이 서비스로 연락처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메모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문자 인코딩이 간소화되었습니다. 아키텍처 내에 브라우징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점: 많은 사용자는 앱이 활성화될 때 충돌한다고 말합니다. 무료 프로그램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정 .mbox 파일이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4비트 프로세서에서만 작동합니다.
  15. 장점: 소스 디렉토리 계층을 유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기능이 지원됩니다. 암호화 수준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단점: 영어가 유일하게 지원되는 언어입니다. 32비트 프로세서와 호환되지 않음. 개별 비밀번호를 수동으로 입력하면 일괄 처리에 영향을 줍니다. PDF 파일 내에서 잠재적인 보안 위협을 감지하지 않습니다.
  16.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7.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장점: 많은 속성을 복사합니다. Apple Mail과 잘 통합됨.
    단점: 설치가 조금 어렵습니다.
  18.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19.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20.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언어
    영어
    플랫폼
    mac

광고